우리들의 이야기 <믿음 온유 사랑>

카테고리 없음

우리들의 깍두기

우리들 이야기 2023. 2. 23. 10:58

 

우리들의 깍두기

택배가 유행하는 현실이 고마운 시대.

대천에 깍두기가 서울 봄구경 간다하여

네모진 깍두기 맛있게 담으려고

가을무 같아서 이것저것 다 넣었는데

고추가루가 많이들어간것 같다.

간이 맞으면 깍두기의 최고의 맛

다양한 각두기 담아도 내가 공감가는

깍두기가 익숙하여 그대로 담았다.

네모의 각이 달라도 특색있는 붉은 옷을

입어서 경고 같지만 맛은 깍두기였다.

겨울에서 봄으로 오고 있는 전통 깍두기

내가는 아무것도 할수 없어도

맛은 볼수 있으니  혼자 담은 것이 아니라

나도 한몫했기에 울고 싶어도 웃었다.

입으로  잔소리 한것이 베트랑

주부를 만들었기에 속으로 실실 웃었다.

대천에 깍두기가 서울 구경하고

싶다 하여 내일은 서울 여행 보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