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믿음 온유 사랑>

사랑하는 이들/나의 공간 모든 매일

나의 공간

우리들 이야기 2007. 10. 8. 23:05

              

                                        

  

좋은 생각이  행복을 만들고 삶에 아름다운 향연에서

주인공이 되어 사랑을 나눌 수 있기에

그 길의 진리를 따라서 아름답게 살고싶다 

그리 화려화지는 않아도 삶에 감사하며 날마다 주어지는 오늘은 

새날 이기에 소중하고 순간순간 을 아름답게 살고싶다.

모두를 사랑하고 아름답게 살아가는 사람들 속에 함께 어울려

개인이 아니라 너와  나 우리라는  이름으로 아름답게 살고십다

 2007    10     8                                                                                                                                                                                                                       

                                                               

 

 

 

'사랑하는 이들 > 나의 공간 모든 매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날사진  (0) 2007.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