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믿음 온유 사랑>

사랑하는 이들/가족사진

노을공원의 추억

우리들 이야기 2015. 5. 21. 12:22

  

 

 비온 다음날 하늘도 맑고 햇빛이 더 고왔던 오월 

 가정의 달 서울에 이런 곳이....있었네..


 

 

 할아버지와 물총놀이할려고 

 

 

아이들공원인데 오늘은 평일 한가하네

뛰어보자 누가먼저갈까 지구끝까지 ...아니 공원한바퀴,,,,

지금 텐트치는거야 귀여운 꼬마 아이들

 

으 꼭붙잡아 바람이 날라간다

 

할아버지가 되게 낭만있어보이네 사실은그렇지 안은데 우리때문에....헐...

 

 

다 했네 자리만 피면 ... 힘들었지만 내가함께하여 기분좋다...  

신난다 신난다 ....이젠 고기구워먹어야지..

 

우리텐트칠려고 ...

 

와 우리텐트 예쁘다 ...바람불어괜찮을까?

 

우리텐트 멋으로 칠려고 했는데 바람불어 다시 걷었다

 

 

 

 

켐핑장에서 차려놓은 음식은 더 맛있어 보였다 

숫불에 구운 고기맛은 진자로 맛이었었다 엄마아빠와 이곳에  또와야지 ..홍서진마음.. 할머니가... 


큰아빠와 바베큐 구울 불짚힌다

 

 

 

 

할아버지와 물총놀이할려고 

 

 

아이들공원인데 오늘은 평일 한가하네

뛰어보자 누가먼저갈까 지구끝까지 ...아니 공원한바퀴,,,,

지금 텐트치는거야 귀여운 꼬마 아이들

 

으 꼭붙잡아 바람이 날라간다

 

할아버지가 되게 낭만있어보이네 사실은그렇지 안은데 우리때문에....헐...

 

 

다 했네 자리만 피면 ... 힘들었지만 내가함께하여 기분좋다...  

신난다 신난다 ....이젠 고기구워먹어야지..

 

우리텐트칠려고 ...

 

와 우리텐트 예쁘다 ...바람불어괜찮을까?

 

우리텐트 멋으로 칠려고 했는데 바람불어 다시 걷었다

 

 

 

 

켐핑장에서 차려놓은 음식은 더 맛있어 보였다 

숫불에 구운 고기맛은 진자로 맛이었었다 엄마아빠와 이곳에  또와야지 ..홍서진마음.. 할머니가... 

 

'사랑하는 이들 > 가족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상도 포항  (0) 2015.07.12
산정호수 가족나들이   (0) 2015.06.08
서진이 날개를 달고<엄마 아빠 연애시절> 산타  (0) 2015.05.15
<서진이 초등 입학 > 서림이 ㅎㅎ  (0) 2015.05.15
머야 ㅎㅎ  (0) 2015.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