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믿음 온유 사랑>

하느님 사랑/나의 기도

당신의 세상

우리들 이야기 2023. 4. 21. 07:21

 

 

 

당신의 세상

엇그제 새봄이 온다고 떠들더니 봄의 중간에서

새아침이 밝았으며 낮과 밤의 길이가

달라지며 새로운 날이 날마다 주어지기에 고맙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 당신의 은총으로 보호하시고

세상 부페에 물들지 않게 향기나는 새싹이 나오게 하소서

예수님의 삶을 다 본받지는 못해도 시늉이라도

내게 하시고 당신의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는 무거운

십자가를 지어야 꽃피는 부활이 있다고 몸소 보여주신

주님의 사랑이거만 당신이 가신길을 가라하면

하나도 없을 것 같으니 당신을 닮는척 이라도 하게 하소서.

어떠한 세상의 이익앞에서도 양심을 지키게 하시고

그 안에서 세상의 삶도 주님의 영광을 드러나게 하소서.

 

주님의 집

나의 삶이 성서러운 그곳에 머물수

있을지 나를 돌아보게 하소서.

얼은땅을 녹이고 새싹이 돗아나는 삶이게

하시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주님의

집에 나의 영혼이 머물게 하소서.

주님의 사랑을 다른이에게도 진실한

사랑을 나누어 예쁜 사람으로 보이게 하소서.
닮고싶은 이가 많아지게 하시고 그들에서

질투하지 않고 배워 나가게 하소서.

껍데기는 평범해 보일지라도 내실은 보석이게

하시고 주님의 옷이 두꺼웠다 가볍다

하여도 계절이 바뀌는 대로 우리의

옷이니 지금은 봄옷을 입게 하소서.

거대한 하늘에 구름이 끼었어도 벗어지면

푸른하늘 흐린날이 운동하기 좋다고하는

긍정의 남자에게 봄옷 입은 어제와 오늘

색은 달라도 향기는 한결갇게 하소서.

가까운 친구는 비밀이 없듯이 주님께서

때로는 스승이 되고 친구가 되어

항상 곁에서 한 말씀으로 나를 감싸주소서.

어디서라도 주님집에서 살게 하소서.

작은만족에도 크게 기뻐지게 하시고

생각이 가난에서 부자가 되게 하소서.

하늘아래 땅위에서 세상을 따라

가다 목적지는 주님 집에서 쉬게 하소서.

 

 
 

'하느님 사랑 > 나의 기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기쁨  (0) 2023.04.23
삼라만상  (1) 2023.04.22
나의 세상.봄 바람.  (0) 2023.04.20
성령.사랑  (0) 2023.04.19
당신의 봄.도구  (0) 2023.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