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믿음 온유 사랑>

2023/07/14 3

단비.

단비. 목마른 땅을 적셔주는 단비게 하소서. 풀잎들 갈증을 풀어주는 단비게 하소서. 폭우라도 피해 없는 단비게 하소서. 바람불고 비에 젖어도 묵묵히 가게 하시어 안 보여도 마음으로 나누는 사랑 서로의 안부가 향기나게 하소서. 쏟아지는 사나운 비지만 모두에게 단비이듯 비가 그치면 푸른하늘이 나오니 미움이나 분노는 비속에 묻혀가게 하소서. 저마다 다른 영혼이라도 천둥 소리에 한마음 이게 하시고 물이 필요한 화초는 단비 되게 하시어 쓴비가 아닌 비구름 뒤에는 당신 집이니 찾아가게 하소서.

나의 시간

나의 시간 삶은 나에게 시간과 공간이 주어졌지만 시대의 상황에 싸우며 뛰어다니고 정신은 오로지 당장이 급하기에 그날에만 쏟았던 날들 생기는 거 없이 시간에 쫓기며 아내와 엄마라는 책임으로 살다가 바쁜 삶을 벗었는데 또 다른 삶이 아픔 으로 남았으니 누가 머라해도 나만의 시간과 내맘대로 쉴수 있는 삶의 여백을 찾아갔는데 티비에서 나보다 더한 슬픔이나 아픔을 가지고 사는 이들이 많기에 그들에서 위로 받았다. 세월이 약이라고 이제는 나와 생각이 다른이들도 아우릴수 있었으며 삶의 다름을 인정하니 여러색의 꽃도 서로 다른 향기지만 꽃이었다. 다른 향기지만 다 꽃이라는 것을 다름을 인정하니 내가 보이기 시작하였고 나의 주변이 모두가 늙어가며 세월을 함께 보낸이들도 엄마에서 전부 할머니가 되었지만 여전히 누구의 엄마..

명언.스탄 나라 처칠 명언

아트딜러 = 반고호 무엇에 대해서 궁금해지기 시작하면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게 됩니다. 어떠한 분야에서 최고의 위치에 오른 사람들의 핵심 자질은 바로 호기심과 창의력입니다. 우리의 아이들에게 사랑의 마음과 열린 자세로 물어봐 주세요. "무엇이 궁금하니?" # 오늘의 명언 궁금증을 풀고 싶다면 어느 주제에 대한 것이든 호기심이 발동하는 그 순간을 잡아라. 그 순간을 흘려보낸다면 그 욕구는 다시 돌아오지 않을 수 있고 당신은 무지한 채로 남게 될 것이다. - 윌리엄 워트 - 제2차 세계대전의 영웅 몽고메리 장군은 기자에게 질문을 받았습니다. "장군님, 전투에서 어느 편이 이길 것 같으십니까?" 그러자 몽고메리 장군에게서 예상치 못한 엉뚱한 대답이 나왔습니다. "노래를 잘 부르는 쪽이 이길 것입니다..